• 소개/로그인롱기스트런이 무엇인가요?

    롱기스트런은 2016년에 시작된 미세먼지 없이 맑고 깨끗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시작된 온·오프라인 친환경 사회 공헌 캠페인입니다.
    미세먼지 저감을 목적으로 시작되었지만, 현재는 더 넓은 범위의 환경 문제를 아우르는 대한민국의 대표 친환경 마라톤 행사입니다.

  • 소개/로그인2021년 롱기스트런에는 어떤 캠페인이 있나요?

    2021년에는 7월 언택트 레이스, 10월 미니 런, 11월 파이널 레이스가 준비 중입니다.
    2020년과 동일하게 코로나 19(COVID-19)의 추가 피해 확산 빛 방지를 위해 일부 세부 일정은 아직 확정되지 않았습니다.
    모든 가능성을 열어두고 지속적으로 모니터링을 실시하고 있으며 에코러너 분들과 한자리에 모여 레이스를 펼치는
    즐거운 캠페인이 될 수 있도록 정확한 공지는 추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소개/로그인아이디가 기억나지 않아요.

    회원가입 시 등록한 닉네임 및 핸드폰 번호를 운영사무국 메일로 보내주세요.
    일반 회원가입을 이용하셨다면 로그인 아이디를, 간편 로그인을 이용하셨다면 이용하신 사이트 정보만 확인해드립니다.
    상세정보는 확인해드린 사이트에서 확인해야 합니다.

    롱기스트런 운영사무국
    -이메일: longestrun@longestrun.co.kr
    -운영시간: 월~금 10:00~ 18:00

  • 소개/로그인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앱 로그인 화면의 '비밀번호 찾기'에서 가입하신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비밀번호를 재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 소개/로그인아이디를 탈퇴하고 싶어요.

    탈퇴를 원하실 경우 프로필 하단의 '서비스 탈퇴하기' 버튼 혹은 탈퇴를 원하는 아이디를 운영사무국으로 보내주시면 탈퇴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보내주실 때 이메일 주소는 가입하실 때 입력하신 이메일 주소로 보내주셔야 본인 인증이 가능합니다.

  • 소개/로그인알림(푸시)이 오지 않아요.

    기본적으로 스마트폰의 알림 설정을 체크 부탁드리며, 알림이 허용인 상태라면 운영사무국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 설정 확인 방법 :
    1. iOS : 설정 > 롱기스트런 > 알림 > 알림 허용 체크
    2. Android : 설정 > 애플리케이션 > 롱기스트런 > 알림 > 알림 허용 체크

  • 소개/로그인개인 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

    닉네임을 제외한 개인정보는 프로필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닉네임은 설정 후에 변경이 불가합니다.

  • 언택트 레이스언택트 레이스가 무엇인가요?

    언택트 레이스는 참가자간 비대면(Untact)으로 진행하는 안전한 레이스입니다.
    레이스 기간 내 롱기스트런 앱의 GPS 기반 기록측정 기능을 활용하여 자율적으로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달리는 방식입니다.
    레이스와 동시에 다양한 친환경 퀴즈 미션을 풀며 완주하시면 에코 마일리지를 쌓으실 수 있습니다.
    롱기스트런 언택트 레이스는 기록 경쟁이 아닙니다. 주변 일반 보행자와 본인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레이스를 즐겨 주시기 바랍니다.

    - 실외, 실내 선택
    - 5k, 10k 선택

  • 언택트 레이스참가 자격은 어떻게 되나요?

    별도의 자격 사항은 없습니다.

  • 언택트 레이스지정된 오프라인 장소가 있나요?

    러너님의 편하신 장소 어디에서나 가능합니다.
    단, GPS 측정이 원할한 장소를 추천합니다. (다리 밑, 교각 등은 장소는 지양합니다.)

  • 언택트 레이스참가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 참가 신청 방법
    - 홈 > 이벤트 > 참가 신청

    언택트 레이스 참가 신청은 3가지 중 원하시는 1가지의 방법을 선택해 신청 가능합니다.
    1. 의류 기부참가
    2. 유료 기부참가
    3. 무료 참가

  • 언택트 레이스중복 신청이 가능한가요?

    중복 신청은 불가합니다.
    임의로 중복 신청 시 별도의 검수를 통해 참가신청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기부참여의 경우 패키지 지급에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언택트 레이스의류 기부참가는 어떻게 하나요?

    언택트 레이스 의류 기부 참가는 러너의 티셔츠를 기부 받아 업사이클을 하여 돌려드리는 선순환의 친환경 참가방식입니다.
    선착순으로 인원을 선정하여 의류에 따라 다양한 방식으로 원단을 재사용,리폼하여 드립니다.
    기부 받은 의류를 리폼하여 사이즈에 맞게 랜덤으로 재발송 해 드리는 방식으로 기부하신 의류가 아닌 타 러너의 기부 의류를 받게 되실 수도 있습니다. 리폼에 활용 된 의류 외 기부해 주신 의류는 모두 의류 기부 단체에 전달될 예정입니다.

    리폼 과정에서 방역을 위한 세탁을 철저히 진행 하고 있습니다.

    ※ 참가방법
    1. 롱기스트런 앱 로그인
    2. 참가선택 : 의류 기부 참가 (선착순에 한하여 신청 접수)
    3. 참가정보 입력 : 성명 / 배송처 / 연락처 등
    4. 의류 기부 : 착불 택배 발송 (※ 수령지 별도 안내)

    ※ 유의사항
    - 기부 의상: 상의, 최소 3벌이상 최대 5벌 이내
    - 택배 발송처: GS, CU 편의점 택배 이용 필수

  • 언택트 레이스유료 기부참가는 어떻게 하나요?

    언택트 레이스 유료 기부 참가는 6월 7일부터 20일까지 참가 신청이 가능합니다.
    약 3,000명의 러너들을 선착순으로 모집 예정이며, 유료 기부 참가 신청자 대상으로 언택트 레이스 패키지 혜택이 제공 됩니다.
    롱기스트런 앱에서 유료 기부 참가 신청 후, 연동되는 티켓 사이트에서 구매 완료 하시면 참가 신청이 완료 됩니다.

    ※ 참가방법
    1. 롱기스트런 앱 다운로드
    2. 참가선택 : 유료 기부 참가 (선착순 3,000명에 한하여 신청 접수)
    3. 유료 기부 참가 패키지 구매 : 참가 신청시 자동연동되는 티켓 구매 사이트 내 결제 진행
    4. 참가정보 입력 : 성명 / 배송처 / 연락처 / 롱기스트런 아이디 등

    ※ 기부금은 전액 신시도자연휴양림 내 아이오닉 포레스트 조성에 기부되며, 기부 프로세스상 기부금 영수증 처리는 불가능함을 양해 바랍니다.

  • 언택트 레이스참가 신청 변경이 가능한가요?

    참가 신청 취소 후 다시 신청해주시길 바랍니다.

  • 언택트 레이스레이스 패키지 발송 주소 입력을 잘못했어요.

    롱기스트런 운영사무국으로 변경 요청 바랍니다.
    단, 기부참가 신청 시 작성하신 롱기스트런 계정 이메일로 변경 요청 바랍니다.

    롱기스트런 운영사무국
    - mail: longestrun@longestrun.co.kr

  • 언택트 레이스참여 가능한 소프트웨어 버전이 몇인가요?

    언택트 레이스는 안드로이드 7.0 / iOS 13.0 이후 버전에서 호환됩니다.

  • 언택트 레이스레이스 시작은 어떻게 하나요?

    - 롱기스트런 앱 홈(액티비티) > 상단 언택트 레이스 버튼 > 레이스 시작하기 버튼 선택

    원하는 조건과 구간을 선택 해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 언택트 레이스태블릿, 웨어러블 기기로 참여 가능한가요?

    태블릿 PC / 웨어러블 기기로는 참여할 수 없습니다. 휴대폰으로만 참여 가능합니다.

  • 언택트 레이스기간 내 레이스 참여를 못했어요. 환불 가능한가요?

    언택트 레이스는 기간 내 참여가 가능한 캠페인 합니다.
    이후 환불은 불가합니다.

  • 언택트 레이스레이스 도중 앱이 갑자기 종료되었어요.

    이전 기록에 대해 저장 후 새롭게 레이스를 다시 시작하셔야 합니다.

    (1)완주 후 종료된 경우 : 완주성공 기록
    (2)미완주 상태에서 종료된 경우 : 완주실패 기록

    ※완주 실패된 경우 새롭게 레이스를 다시 시작하세요.

  • 언택트 레이스레이스 중간에 중지하고 싶어요

    언택트 레이스는 중간에 중지할 경우 레이스 결과는 실패로 개인 기록에는 저장됩니다.
    기간 내 재도전이 가능하니 꼭 완주에 성공하세요.

    러너님의 개인 사정이 있다면 일시정지 후 언택트 레이스를 이어서 시작해 주세요.
    일시정지 시간이 길어질 경우 이전 기록이 모두 리셋될 수 있으니 주의 바랍니다.

    * 이전 기록 리셋 시, 런퀴즈는 다시 시작됩니다.

  • 언택트 레이스완주하면 에코 마일리지를 받나요?

    레이스 완주 시, 언택트 레이스 완주 마일리지가 제공 됩니다.

    - 런퀴즈 마일리지 : 문항별 500마일리지
    - 완주 마일리지 : 5K 레이스 5,000 마일리지
    - 10K 레이스 10,000 마일리지

    ※ 적립된 마일리지는 온라인 에코마일리지 샵에서 사용 가능 (추후 오픈)

  • 언택트 레이스언택트 레이스는 재도전 가능한가요?

    재도전 가능합니다. 단, 에코마일리지와 런퀴즈는 첫번째 레이스 기록으로만 지급됩니다.

  • 언택트 레이스런퀴즈는 무엇인가요?

    언택트 레이스 중 발생되는 Fun 퀴즈 입니다.
    레이스 구간별 팝업으로 노출 되는 친환경, 건강 달리기 퀴즈를 풀어 정답을 맞추면 마일리지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언택트 레이스런퀴즈 진행 방식은 어떻게 되나요?

    언택트 레이스 시작 후, 500m 구간별 퀴즈 팝업이 제공됩니다.
    퀴즈는 랜덤으로 출제 되며 개인별로 퀴즈 내용이 상이 할 수 있습니다.

    - 5K 레이스 시, 10개 퀴즈 참여 기회
    - 10K 레이스 시, 20개 퀴즈 참여 기회

  • 언택트 레이스런퀴즈는 어떤 문제가 출제되나요?

    러닝 레이스 문제와 친환경 문제로 랜덤하게 출제 됩니다.

  • 언택트 레이스런퀴즈 푸시가 제대로 오지 않아요.

    GPS와 네트워크 수신에 따라 런퀴즈 푸시가 정상적으로 수신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레이스를 진행할 구간을 재설정 해주시기 바랍니다.

    푸시 설정 확인 방법 :
    1. iOS : 설정 > 롱기스트런 > 알림 > 알림 허용 체크
    2. Android : 설정 > 애플리케이션 > 롱기스트런 > 알림 > 알림 허용 체크

  • 언택트 레이스퀴즈 정답을 맞추면 마일리지는 어떻게 지급되나요?

    런퀴즈 정답을 맞출 때마다 문항별 500 마일리지가 누적됩니다.
    이 누적 마일리지는 최종 언택트레이스 완주 시 일괄 지급됩니다.

  • 언택트 레이스에코 마일리지샵 운영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에코 마일리지 샵은 1차와 2차로 나뉘어 운영되며,에코 마일리지를 사용하여
    응모 및 추첨하는 방식으로 진행 될 예정입니다.

    - 1차: 8월 3일 오픈
    - 2차: 10월 오픈 예정(롱기스트런 앱 내)

  • 언택트 레이스응모, 추첨하는 방식은 어떻게 되나요?

    원하는 상품의 상세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선택하면
    즉시 추첨 결과가 나타납니다. (즉시 마일리지 차감)

  • 기록 측정롱기스트런은 태블릿으로 사용 할 수 있나요?

    아니요.
    롱기스트런은 핸드폰 전용 어플로 태블릿 사용이 불가합니다.

  • 기록 측정러닝 시 휴대폰 GPS를 켜고 달려야 하나요?

    실내 러닝은 GPS를 켜지 않고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실외 러닝은 GPS를 켜고 달려야 정확한 측정이 가능합니다.

  • 기록 측정러닝 거리가 정확하지 않은 것 같아요.

    실내 모드에서는 Pedometer로 거리를 측정하며 실외 모드에서는 GPS 기준으로 측정하고 있습니다.
    사람마다 보폭이나 움직임 및 환경에 따라 GPS 평균이 다를 수 있기 때문에 약간의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모바일 사용 환경에 따라 영향을 받을 수 있으니 롱기스트런 전용 앱 이용 시 다른 어플리케이션과의 이중 사용은 삼가시기 바랍니다.

    2021년 계측 시스템이 새롭게 리뉴얼 되었습니다.
    새로운 계측 시스템으로 최소한의 오차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롱기스트런 운영사무국
    -이메일: longestrun@longestrun.co.kr

  • 기록 측정앱이 자꾸 중단되고 버벅거려요 / 앱이 실행되지 않아요 / 앱 화면이 이상해요.

    롱기스트런 앱의 원활한 사용을 위한 최소 사양은 안드로이드 7.0 IOS 13.0입니다.
    사용하시는 기종의 소프트웨어 버전을 확인해 주시기 바라며 고사양의 기종이더라도 동시 실행 중인 앱이 많을 경우 원활한 앱 사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원활한 앱 사용을 위하여 스마트폰과 롱기스트런 앱의 최신 업데이트 버전을 유지해주시고
    어플리케이션의 과도한 동시 실행을 지양해주시기 바랍니다.
    문제가 지속될 경우 스마트폰 기종과 상세 오류 현상 이미지를 캡쳐하시어 운영사무국 메일로 보내주세요.

    롱기스트런 운영사무국
    -이메일: longestrun@longestrun.co.kr

  • 기록 측정앱이 갑자기 종료되어 측정 중이던 기록이 날아갔어요.

    앱이 강제 종료되었을 경우 앱 재실행 시 러닝을 시작을 다시 터치하면 누락된 데이터를 저장 할 수 있습니다.

    문제가 지속될 경우 스마트폰 기종과 상세 오류 현상 이미지를 캡쳐하시어 운영사무국 메일로 보내주세요.

    롱기스트런 운영사무국
    -이메일: longestrun@longestrun.co.kr
    -운영시간: 월~금 10:00~ 18:00

  • 기록 측정누적거리를 초기화하고 다시 시작할 수 있나요?

    누적거리를 초기화하는 것은 운영정책 상 불가합니다.
    만약 새롭게 기록을 쌓고 싶으시면 신규 가입을 추천해 드립니다.

  • 기록 측정앱을 사용하다가 스마트폰 단말기를 교체한 경우에 기존 기록 및 데이터는 어떻게 되나요?

    기존 로그인 정보로 로그인하시면 그대로 유지됩니다.

  • 기록 측정롱기스트런은 어떤 웨어러블을 사용 할 수 있나요?

    롱기스트런에서 사용 가능한 웨어러블 종류는 아래와 같습니다.
    -러닝: Apple Watch / GARMIN / Fitbit
    -라이딩: Apple Watch / GARMIN

  • 기록 측정웨어러블 사용 방법에 대해 알려주세요.

    [공통 사용 방법]
    1) 스마트폰에 롱기스트런 APP 설치 후 로그인
    2) 좌측 상단의 메뉴 > 연결기기 > 기기 선택 후 연결
    3) 웨어러블에서 모드 설정 후 러닝/자전거 시작
    4) 러닝/자전거 종료 후 롱기스트런 앱의 액티비티 메인 화면에서 기록 확인 (기록 갱신이 안 되었을 경우 수동 동기화 버튼 사용)


    1. 애플워치
    모드 설정 '실외달리기' 으로 운동을 진행하셔야 활동이 저장됩니다.
    애플 워치는 애플 스마트폰과 연동 가능합니다.
    사용자의 스마트폰에 애플워치를 연결하여 건강앱에 데이터를 전송하도록 설정되어 있어야 합니다.

    2. 가민워치
    모드 설정 '러닝', '트레이드밀' 로 운동을 진행하셔야 활동이 저장됩니다.
    사용자 스마트폰의 가민 커넥트 앱을 실행하여 가민 워치를 연결해 사용해야 합니다.

    3. 핏빗
    모드 설정 '달리기', '러닝머신'으로 운동을 진행하셔야 활동이 저장됩니다.
    사용자 스마트폰의 Fitbit 앱을 실행하여 Fitbit 를 연결해 사용해야 합니다.

  • 기록 측정웨어러블 연결 기기는 여러 개를 사용할 수 있나요?

    아니요, 하나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기록 측정웨어러블 연결 기기가 연동되지 않아요.

    기본적으로 연결 기기의 재부팅 또는 스마트폰의 블루투스가 켜져 있는지를 체크 부탁드리며,
    네트워크 환경에 따라 다양한 원인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 현상이 반복적으로 나타날 시 디바이스 기종 및 웨어러블 기종에 대한 정보와 현상에 대한 상세 설명을 운영사무국으로 연락 부탁드려요.

    롱기스트런 운영사무국
    -이메일: longestrun@longestrun.co.kr
    -운영시간: 월~금 10:00~ 18:00

  • 기록 측정웨어러블 연결 기기가 동기화되지 않아요.

    기본적으로 연결 기기의 재부팅 또는 스마트폰의 블루투스가 켜져 있는지를 체크 부탁드리며, 네트워크 환경에 따라 다양한 원인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 현상이 반복적으로 나타날 시 운영사무국으로 연락 부탁드려요.

    그 외 확인 사항 :
    1. 좌측 상단의 메뉴 -> 연결 기기 -> 해당 웨어러블 워치가 연결되었는지 확인
    2. 연결 기기가 'Garmin Connect'일 경우 : 가민 커넥트 앱 실행 후 최근 활동이 기록되었는지 확인
    3. 연결기기가 'Fitbit' 일 경우 : Fitbit 앱 실행 후 최근 활동이 기록되었는지 확인
    4. 웨어러블 사용 계정과 롱기스트런 사용 계정이 일치하는지 확인

  • 기록 측정웨어러블 동기화가 완료되었는데 거리와 시간이 측정되지 않아요.

    동기화 완료 상태에서 기록 측정이 되지 않을 경우 아래 방법으로 문제를 해결해주세요.
    1) 디바이스 설정 -> Google -> Google 피트니스 -> 연결된 앱 및 기기 -> 롱기스트런 -> 연결 해제
    2) 롱기스트런 앱을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피트니스 인증을 위한 절차입니다)
    3) 본래 사용하시던 계정으로 로그인

    위 과정을 진행한 이후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거나 Google 피트니스를 이용하지 않으실 경우
    디바이스 및 웨어러블 기종에 대한 상세 정보와 함께 운영사무국으로 연락해주세요.

    롱기스트런 운영사무국
    -이메일: longestrun@longestrun.co.kr

  • 기록 측정앱에 나오는 수치와 연결 기기에 나오는 수치가 달라요.

    연결 기기에 기록되는 수치는 일정 시간이 지난 후에 앱에 자동으로 반영됩니다.
    네트워크 환경에 따라서 데이터 동기화가 지연될 수 있지만, 1시간 이상 지연될 경우 운영사무국으로 연락 부탁드려요.

    롱기스트런 운영사무국
    -이메일: longestrun@longestrun.co.kr

  • 레벨/뱃지레벨은 어떻게 올라가나요?

    등급별 주어지는 에코 뱃지 5개 + 보너스 에코 뱃지 1개, 총 6개의 뱃지를 획득하면 다음 레벨로 올라갈 조건이 됩니다.
    다음 레벨의 에코 뱃지를 1개 획득하면 레벨이 올라갑니다.

  • 레벨/뱃지에코 뱃지가 무엇인가요?

    등급을 올리기 위해 획득해야 하는 뱃지입니다. 뱃지를 획득하면 뱃지에 해당하는 에코 마일리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단, 에코 마일리지는 캠페인 기간 내에만 지급/사용 가능합니다.

  • 레벨/뱃지에코 마일리지가 무엇인가요?

    에코 뱃지 획득 시 적립되는 마일리지입니다. 에코 마일리지를 모아 에코 마일리지 샵에서 원하는 경품에 응모할 수 있습니다.

  • 레벨/뱃지나의 레벨과 다른 단계의 레벨 에코 뱃지를 획득할 수 있나요?

    현재 레벨과 하위 레벨의 에코뱃지는 획득 할 수 있습니다.
    상위 레벨의 에코뱃지는 미션을 달성하더라도 획득할 수 없으며
    해당 레벨이 되었을 때, 자동 지급됩니다.

  • 레벨/뱃지에코 뱃지는 1번 밖에 획득할 수 없나요?

    네. 1개의 에코뱃지는 1번만 획득 가능합니다.
    다양한 에코뱃지가 준비되어있으니 다른 종류의 뱃지에 도전해주세요.

  • 레벨/뱃지SNS 업로드 에코 뱃지가 발급되지 않아요.

    SNS 업로드 미션은 입력해주시는 URL을 운영사무국에서 검수한 뒤 지급합니다.
    검수가 완료되기까지 2일~5일 정도에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지급되지 않습니다.

    일주일 후에도 지급이 완료되지 않으면 운영사무국으로 연락 부탁드려요.

    롱기스트런 운영사무국
    -이메일: longestrun@longestrun.co.kr

  • 레벨/뱃지SNS 업로드 에코 뱃지가 지급 거부되었어요.

    지급 조건에 충족하지 않는 게시글은 에코뱃지가 부여되지 않습니다.
    아래 내용을 확인 후 재업로드 해주세요.

      1. URL 확인 불가
          1) 비공개 계정 / 게시글
                SNS가 비공개 계정이거나 카페나 네이버 밴드의 경우 회원들만 볼 수 있는 게시글이라면 저희가 URL 확인이 불가합니다.
                공개 계정이나 게시글로 변환하시고 다시 게시물의 URL을 에코뱃지 내 URL칸에 등록해주세요.

          2) URL 오류
                잘못된 URL을 넣으셨거나, SNS 아이디나 프로필의 URL만 넣어주셨다면 URL 확인이 불가합니다.
                http를 포함한 게시물의 URL을 에코뱃지 내 URL칸에 등록해주세요.

                * URL 복사 방법
                      -페이스북: 업로드 게시물 > 게시물 하단 공유하기 > 옵션 더 보기> 복사
                      -인스타그램: 업로드 게시물 > 게시물 상단 점 메뉴> 링크 복사

      2. 중복 게시글
          1개의 게시물당 1개의 에코뱃지만 발급이 가능합니다.
          뱃지 미션에 해당하는 게시글을 각각 업로드해주세요.

      3. 해시태그 누락
          해시태그가 누락되어있거나 잘못된 해시태그를 사용하셨을 경우 에코뱃지가 지급되지 않습니다.
          에코뱃지 하단에 써져있는 지정 해시태그를 확인 후 올바른 해시태그를 입력해주세요.

      4. 기록 인증 이미지
          롱기스트런 앱을 사용하여 측정한 기록만 인정됩니다. 롱기스트런 앱을 사용하여 이미지를 업로드해주세요.

  • 레벨/뱃지SNS 계정 연동 뱃지가 지급되지 않아요

    SNS 계정 연동 뱃지는 아래 과정을 통해 획득해주세요.
    마이페이지 > 프로필 수정하기 > SNS URL 란에 http를 포함한 SNS URL 첨부 > 적용

    위 과정으로 진행 후 뱃지가 지급되지 않을 경우 사용하시는 닉네임과 함께 운영사무국으로 연락주세요.

    롱기스트런 운영사무국
    -이메일: longestrun@longestrun.co.kr

  • 프로그램에코 마일리지 샵 응모가 안 돼요.

    에코 마일리지 샵 응모를 위해서는 본인인증 및 배송지 정보입력이 완료되어야 합니다.
    본인인증과 배송지 정보 입력이 완료되었는지 확인해주세요.

  • 프로그램에코 마일리지 샵에서 구매한 상품을 교환하고 싶어요.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과 환불은 불가능하며, 제품에 하자가 있을 경우 운영사무국으로 연락해주세요.

    롱기스트런 운영사무국
    -이메일: longestrun@longestrun.co.kr

  • 프로그램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

    배송지 변경은 당첨 확인 후, 3일 이내에 롱기스트런 좌측상단메뉴 -> 마이페이지 -> 프로필 영역에서 배송지 수정을 완료하셔야 합니다.
    잘못된 배송지 및 개인정보로 인해 오배송될 경우에는 제품은 재발송 되지 않습니다.

  • 프로그램커뮤니티를 개설하려면 자격이 있어야 하나요?

    네. 롱기스트런 앱을 통해 본인인증 절차를 거쳐 완료된 분만 커뮤니티를 개설할 수 있습니다.

  • 프로그램커뮤니티장을 승계하고 싶어요.

    커뮤니티장의 승계는 커뮤니티장만 가능하며, 승계받는 사람 역시 본인인증 절차가 완료된 이용자여야 합니다.

  • 프로그램커뮤니티에 부적절한 게시글이 올라왔어요.

    커뮤니티 내 게시글은 커뮤니티장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혹 커뮤니티장이 직접 삭제할 수 없는 경우라면
    타인의 개인 정보 누설, 위협 및 비방, 사생활 침해 등 타인의 이익을 침해하는 모든 행위 혹은
    이를 선동하는 행위나 커뮤니티 내 폭력적이거나 선정적인 게시글로 타인에게 불쾌함을 주는 행위 등을
    반복적으로 행하는 아이디에 대해서는 운영사무국으로 연락해주세요. 확인 후,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운영 사무국에서 모니터링을 진행하여 작성자에게 통보 없이 게시글을 지울 수 있으며 아이디를 비활성화시킬 수 있습니다.

  • 프로그램커뮤니티는 중복 가입되나요?

    네, 커뮤니티는 중복 가입됩니다. 다양한 커뮤니티 회원들과 함께 달려주세요.